2011년 6월 20일 월요일

친구야 항상 우리는 사랑해

아이들은 종종 친구들과 싸우면서 우정을 키워나간다고 합니다. 싸움을 가장 많이 하는 연령이 되면 선생님과 부모들은 걱정이 많습니다.
선생님은 항상 아침조회시간에 오늘도 친구들과 싸우지 않고 지내길 바란다는 이야기를 합니다.
오늘 친구들과 노래를 불러보면서 친구를 사랑하는 마음을 갖도록 해보세요

** 친구야 사랑해

친구야 나는 너를 사랑해
친구야 나는 너를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친구야 나는 너를 사랑해


친구야 나는 너를 좋아해
친구야 나는 너를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좋아해
친구야 나는 너를 좋아해

(( 친구야란에 친구이름을 직접 넣어서 한명씩 불러보도록 합니다.
사랑해라는 단어에서는 옆 친구를 안아주면서 불러보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