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22일 수요일

역할놀이만큼 재미있는 놀이가 없지

아이들과 함께 역할놀이를 한다면 정말 재미있지요?
어른이 되고 싶을때..
동물이 되고 싶을때...
우리친구들과 함께 역할 놀이를 해본다면 정말 재미있을 거랍니다.

** 역할놀이

                                                     유애열 용
                                                     유애열 곡
                                                   4/4 박자의 곡

1. 나는 나는 의  사 아픈사람 오셔요
    언제든지 아프면 나를 찾아 오셔요

2. 나는 나는 운전기사 바쁜사람 오셔요
    언제든지 바쁘면 나를 찾아 오셔요

3. 나는 나는 주방자 배고픈사람 오셔요
    언제든지 배고프면 나를 찾아 오셔요

4. 나는 나는 미용사 파마할 사람 오셔요
    언제든지 파마하고 싶으면 나를 찾아 오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