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4일 토요일

각각의 식물들이 자라는 곳을 상상해 보아요.

논과 밭에서 사는 것들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우리들이 사는 자연에는 여러것들이 있고 그 무언가들은 너무나 아름답게 자라고 있다는 것을 알죠..
우리는 이 노래를 부르면서 각각의 곳에 소중한 것들이 자라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것들은 아름답다는 것도 함께 알 수있는 좋은 노래에요...

** 어디서 자라나
         
                                                         문지 요
                                                         문지 곡
                                                      4/4 박자의 곡

1. 논과 밭에서 나는 것  논과 밭에서 나는 것 무엇일까요?
    논과 밭에서 나는 것은 곡식이라지  곡식이라지

2. 나무에서 열리는 것   나무에서 열리는 것  무엇일까요?
    나무에서 열리는 것은 과일이라지  과일이라지

3. 밭에서 나는것   밭에서 나는것은 무엇일까요?
    밭에서 나는것은 채소라하지   채소라하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